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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 전농동 재개발, 전농동 도시환경 정비사업 활성화 사업의 마지막 기회!
- [한국상품권뉴스] 재개발 분담금 소송은 도시 재개발 과정에서 경제적 부담을 공정하게 분담하기 위해 진행되는 법적 절차 중 하나이다. 이 소송은 주로 재개발 사업에 참여한 주민들이 재개발 비용 분담에 대한 불안을 해결하기 위해 제기된다. 도시개발은 낙후된 지역을 현대화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며 도시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수적이다. 하지만 이러한 과정에서 막대한 비용이 발생하며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재개발 지역 내 주민들에게 분담금 형태로 부과된다. 이는 재개발로 인한 혜택을 주민들이 직접 누리기 때문에 그에 따른 비용도 부담해야 한다는 원칙에 기초하고 있다. 재개발 사업에서 가장 큰문제 중 하나는 분담금 공정성 여부이다. 일부 주민들은 자신이 부담해야 할 분담금이 과도하다고 느낄 수 있으며 이는 분쟁의 주요 원인이 된다. 예를 들어 동일한 면적의 주택을 소유하고 있더라도 위치나 기타 요인에 따라 분담금의 차이가 발생할수 있다. 조합장과 조합은 정비구역 내 토지 및 건물을 소유한 소유자들로 구성된 단체로, 재개발 사업의 주체로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합은 사업의 전반적인 진행을 관리하며, 조합원들의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고, 재개발 사업의 규모와 속도, 자금조달, 인.허가사항, 분양계획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이다. 문제는 깜깜이 감정평가로 민간 재개발은 공사단계마다 감정평가를 실시하는데 공공재개발은 해제가 불가한 지구 지정으로 사업계획 후부터 실시된다. 추가 분담금을 못내면 현금 청산금액이 공사시가에 준한 감정평가 금액으로 결정된다. 높아진 공사비로 인해 조합원 분양가도 높아지게 된다. (공공재개발이어서 일반분양 가격이 민간 재개발에 비해 낮게 책정)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하지 않아도 마찬가지이고 설사 분양가 상한제가 해지되어도 기부헌납을 더 요구하게 된다. 가장 큰 문제는 조합이 도시정비업체로부터 급여, 사무실 임대료등 경비를 받다보니 도시정비업체가 요구하는 대로 따라가는 경향이 있다. 또 도시정비업체는 건설사가 요구하는 방식의 업무를 진행할 수밖에 없어 조합에 가입된 조합원들만 높은 추가 부담금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로 조합원들이 30년 이상 50년 가까이 살던 동네와 고향을 떠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한다. 이러한 발생 원인은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 사업에 20년 이상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조합장과 대위원들에 의해 발생 되며, 조합사무실 급여와 법인카드 사용, 청탁 및 뇌물수수, 횡령등의 일까지 일어나기도 한다. 동대문구 전농동 재개발 조합원들이 30년 이상 50년 가까이 내 고향처럼 살던 분들이기에 그분들이 추가 분담금으로 고통 받는 일이 없도록 사업 진행 내용을 세심히 따져봐야 할 것이다. 그래서 조합의 살림을 맡고 있는 조합장과, 대위원, 조합사무실 직원들은 전문성이 높은 사람으로 교체되어야 하며 도시정비 업체와 건설사로부터 적절한 대응을 해서 추가 분담금을 낮추어 청량리 4구역(전농동588번지) 조합원들처럼 내 고향, 내 동네를 떠나는 경우를 막아야 한다.(비교사례 청량리 4구역) 또한 도덕성을 잃어버린 채 투기 목적으로 도시정비 구역에 15년 미만 거주, 20평 이하의 토지와 건물을 매입하여 조합의 조합장과 대위원이 됐는지도 꼼꼼히 체크해 봐야 한다. ▲전농 8구역 재개발 사업 현장사진 위 이미지 클릭시 분양7번가 싸이트로 이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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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 전농동 재개발, 전농동 도시환경 정비사업 활성화 사업의 마지막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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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럽고 세련된 유럽 감성의 타일을 보유한 ㈜혜인세라믹 타일업계 신흥강자로 우뚝!!
- [한국상품권뉴스] (주)혜인세라믹은 2005년 8월 유통업계 메이저 회사인 충남타일(주)로부터 독립하여 서울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 들었다. 하지만 처음에는 생각처럼 순탄하지 않았고 국내 주 공급업체와 공장들로부터 기존 서울 대리점들의 상권 보호 요청에 따라 제품을 공급받지 못하는 등의 어려움도 겪었다. 하지만 김희정 대표는 이에 꺽이지 않고 해외로 공급처를 찾아 이태리, 스페인,중국,등 공장을 방문하여 기존 시장에 없던 디자인의 타일들을 수입하여 점점 거래처를 확보해 나갔으며, 차후에는 자신만의 디자인과 사이즈의 타일을 OEM 생산하여 경향하우징 페어에 참가하여 선보이면서 수많은 대리점과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김희정 대표는 의상 디자인을 공부한 자신의 전공을 살려 획일화된 디자인과 사이즈를 벗어나 네추럴하고 대리석처럼 자연스러운 변화가 있는 감성을 타일에 불어 넣고자 했고 다양한 사이즈를 섞어 시공 하도록 했는데 다행히 수백여개 대리점과 인테리어 고객 들에게 어필되어 기존의 남성 위주의 시장에서 자연스럽고 세련된 유럽 감성의 독자적인 타일을 보유한 회사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그러나 2013 년부터 중국 공장들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제품의 질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조잡하게 COPY한 제품들로 인해 시련이 찾아왔고, 그로 인해 재고가 쌓이면서 바뀐 시장에 대해 많은 회의와 고민을 하게 됐다. 김희정 대표는 ‘위기는 또다른 기회’라고 생각하고 쉽게 COPY가 되는 시장에만 매달리지 않고, 한번 SPEC 되면 쉽게 COPY가 허용되지 않는 아파트 건설 시장에도 눈을 돌려 본격적으로 시티건설, 지에스 건설, 포스코 건설, 대우건설등 국내 유수의 건설회사들과 협력업체를 맺고 타일을 납품하게 되면서 다양한 고객층과 유통, 프로젝트를 아우르는 타일 업계의 신흥강자로 우뚝 서게 됐다. 특히 매년 열리는 이태리 볼로냐 박람회와 스페인, 중국 전시회들을 빠지지 않고 참석하는 등 미래의 유행 디자인을 예견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고, 그 감각을 바탕으로 수입 타일 뿐 아닌 중국 현지 공장과도 연계하여 남들과 차별화되는 세라믹 타일을 OEM 생산하고 있다. 다음은 김희정대표의 창업 배경, 사업의 비전과 경영전략을 들어보았다. Q 타일업계에 진출하신 계기가 있으신지요? A 돌아가신 할아버님 때부터 건축자재 유통을 해오셨고 부모님께서 타일 유통 사업을 하셨습니다. 그러다 IMF가 터지자 사업에 어려움을 겪으셨는데 그때 가업을 돕고자 고향으로 돌아가 부모님으로부터 타일 유통을 배우게 됐습니다 Q 여성 CEO로서 건설시장에 진출하면서 어려움은 없으시진요? A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남성 위주의 시장에서 여성에 대한 믿음과 신뢰도 받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끈기와 인내로 계속 찾아 다녔고 현장에서 답을 찾다 보니 제가 더 잘 하고 해결할 수 있는 문제들도 있더라구요. 납품을 하는 사람은 많았지만 저처럼 직접 디자인하고 공장 생산 라인을 방문하고 구별할 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대부분은 공장은 가본적도 없고 한국말을 할 줄 아는 교포직원의 말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그런 부분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었고 그것이 가격과 디자인에 반영되어 남들과 차별화 할수 있었습니다. Q 연 매출 100억이상의 유통업 자재시장에 신흥강자로 성장했는데 그 배경은? A 우수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공급망 구축(중국공장), 이태리, 스페인 등 선진화된 고급타일의 독점적 네트워크등을 갖춤으로써 시장에 따른 요구사항과 차별화가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점과 적극적인 A/S도 성장할 수 있는 기본 배경이었다고 생각합니다. Q 향후 미래 성장 기업으로 나가는데 더욱 주안점을 두는 사항은 무엇인지? A 무엇보다 고객이 원하는 앞서가는 타일 디자인을 구현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주목받고 있는 AI기술을 타일 디자인과 생산에 접목한다든지 여러 가지 새로움을 향한 도전을 게을리하면 안된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빠르고 철저한 A/S 와 소비자 모니터링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를 구축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시 혜인세라믹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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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럽고 세련된 유럽 감성의 타일을 보유한 ㈜혜인세라믹 타일업계 신흥강자로 우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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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질병보험, 암보험비갱신형 가입은 암보험비교사이트 활용이 답!
- [한국상품권뉴스]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중에 암,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은 흔히 3대질병이라 일컬어지며 살아가면서 가장 먼저 대비해야 하는 중대질병으로 항상 강조되고 있다. 이들 질병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가입하는 것이 진단비보험인데, 이러한 3대질병진단비를 중점으로 보장하는 보장성보험이 3대진단비보험 이다. 3대질병진단비보험은 각각의 질병에 주목해서 보장하기도 하지만, 나에게 맞는 추가 특약을 잘 골라서 가입한다면 종합건강보험으로도 충분히 활용도가 높다. 3대질병진단비 보험을 종합보험으로 활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암과 심장질환, 뇌질환에 대한 보장이 충분하도록 설계해야 한다. 암진단비 보험은 일반암 진단비를 기준으로 보험금이 지급된다. 암보험금은 암진단시 일시에 지급되므로 목돈을 한 번에 받아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암, 뇌질환, 심장질환에 대해 충분한 보장이 마련되어 있다면 특약으로는 질병후유장해 수술비보험 등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면 된다. 실손의료비 보험은 복수로 가입해도 중복보장이 안되지만 3대질병진단비 보험은 중복보장이 가능하므로 중대질병으로 인해 경제활동을 할 수 없게 되거나 높은 간병비 등으로 인한 경제적인 부담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진단비보험을 여러 개 마련해두는 것도 금전적 문제를 해결하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다수의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그만큼 납입보험료 부담이 클 수 있으므로 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해 각 보험사 보장내용 및 보험료를 상품별로 비교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암진단비 가입금액은 같더라도 보험사마다 암을 구분하는 방식에서 차이가 있고 암보험 종류에 따라서도 보험금이 차등해서 지급되므로 미리 비교해 보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보험료 부담을 줄이려다 보면 저렴한 암보험을 찾게 마련인데 이때 암보험이 갱신형인지 비갱신형인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다. 갱신형 암보험은 처음 납입하는 보험료가 저렴하게 느껴지지만 갱신을 할수록 보험료가 계속 높아질 수 있다. 반면 비갱신형은 초기 보험료는 갱신형보다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앞으로 오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갱신형 보험보다는 유지 면에서 유리하다. 개인의 소득과 생활패턴, 연령이 다르므로 암보험 갱신형과 비갱신형 중 선택을 하기 전 이러한 차이를 잘 알아두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보험사에서 암을 구분할 때 보통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등으로 대표되는 유사암과 유방암, 방광암, 전립선암, 자궁암 등으로 대표되는 소액암, 그리고 뼈암이나 뇌암, 췌장암 등은 고액암으로 구분한다. 이들을 제외한 나머지 암은 일반암으로 분류한다. 보통 치료비가 많이 드는 고액암이 다른 암보다 진단금이 높은 편이지만, 보장을 넓게 받기 위해서는 일반암 진단비를 늘리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소액암이나 유사암은 발생빈도가 높고 상대적으로 치료비가 적게 들어 일반암 진단비의 약 10%~20% 정도만 지급되므로 사전에 보장금액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더불어 심장질환 뇌질환 관련된 보장은 범위를 넓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뇌출혈진단비는 뇌경색까지 보장받지 못하므로 뇌졸중진단비가 더 유리하고, 기타 뇌혈관질환까지 보장받기 위해서는 뇌혈관질환진단비를 가입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 심장질환도 급성심근경색진단비보다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가 협심증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보장범위가 더 넓다. 3대진단비보험도 기타 보험과 마찬가지로 가입 후 일정 기간은 보장하지 않는 면책기간이나 일부만 보장하는 감액기간이 있으므로 보장기간을 고려해 가입해야 한다. 보험 가입시 나에게 맞는 적정한 진단금액이나 가입조건 설계는 비갱신형 암보험 비교사이트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비교해 볼 수 있다. 표적항암치료비보험의 특약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암 진단비, 대장점막내암의 유사암이 아닌 일반암 진단비 지급 등 여러 보험회사의 보험료를 비교할 수 있고, 상해보험, 간병인보험 등 보험종류 별 보장내용, 보험료납입면제 여부 등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보험상담 전문가와 주말까지 상담할 수 있어 3대진단비 등 종합건강보험 가입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클릭시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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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질병보험, 암보험비갱신형 가입은 암보험비교사이트 활용이 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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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A, 2024 제2회 주한외국인투자기업 송년의 밤 행사 성대히 열려…
- [한국상품권뉴스]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 (대표, 김종철)은 지난 25일 KOFA 소속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 (회장, 이승수, 인피니언코리아 대표이사)와 (사)주한외국기업인사관리자협회 KOFA HR (회장, 서문교 , ASM Korea 인사상무) 이 올해로 두번째 맞이하는 2024 주한외국인투자기업 송년의 밤 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호텔인나인 21층 Festiva에서 개최됐으며 인피니언코리아, ASM Korea, 오슬람코리아, 니오라코리아, 에어리퀴드, 한국씨티은행, 한국아즈빌, 로투스베이커리즈코리아, 지오디스코리아, 부루벨코리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리조트 등 한국에 진출한 굴지의 주한외국계기업 한국법인의 내.외국인 대표이사들과 인사담당 임원들과 정부주요 인사 , 전임 장.차관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축사는 정재수 서울지방국세청장과 주한독일대사관 블로흐(Dennis Bloch) 경제 참사관이 했고 전임 정부 주요 인사는 고기영 변호사 (전임 법무부 차관)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주한인도상공회의소 (ICCK), 주한네델란드 상공회의소 (DBCK), 인피니언코리아, 한국케파시티, 니오라코리아 등이 후원을 했다. 진행은 김현조 사무총장 (엑시다코리아 한국법인대표), 송인선 사무총장 (스트리투홈 대표) 와 퐝규에요! 로 잘 알려진 MBC 공채 개그맨 (전환규)가 했고 GCEO 홍보대사인 SBS 공채탤런트 이상은의 오프닝 시 낭송과 바리톤 곽상훈 교수와 소프라노 마유정이 음악공연을 했다. (사진제공: KOFA, 개그맨 전환규가 진행하는 2부행사 베스트드레서 선발행사에 나온 회원들.) 한편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는 한국에 진출한 외국인투자기업의 대표이사들로 구성된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와 주한외국인투자기업의 인사담당 임원 및 실무팀장들로 구성된 고용노동부 소관 (사)주한외국기업인사관리자협회 와 서울특별시 소관 (사)주한외국기업상공연합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한외국상공회의소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하고있다. 현재 약 600여개 회원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고 산업통상자원부 및 고용노동부 와 서울시, 경기도 등의 지자체 정부조직과 긴밀한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하며 17,000 여개 주한외국인투자기업의 경영정보제공과 각종 실태조사 및 연구.조사 등을 통하여 외국인투자기업의 경영자들과 정부의 가교 역할을 하는 기관이다. 또한 KOFA는 매년 서울시 소재 대학 및 전국 권역별 대학들과 연대하여 청년고용촉진을 위하여 대학별 캠퍼스 리쿠르팅 , 외국인투자기업 , 글로벌기업 취업박람회등을 공동주관 해오고 있고 매년 주한외국기업 및 글로벌기업들의 인사담당들이 직접 참여하는 급여 서베이 및 복리후생 실태조사를 담고 있으며 17,000여 주한외국기업들의 상세한 정보를 매년 업데이트 하고 그외 각종 인사.노무 ,세무,마케팅등의 고급경영자료들을 한국지사장들 과 인사당담 임원들에게 제공 하고 있다. 2024 주한외국인투자기업 송년의 밤- KOFA Year End Par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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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FA, 2024 제2회 주한외국인투자기업 송년의 밤 행사 성대히 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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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노동사회협회, 청년 일경험 사업 성과 창출
- [한국상품권뉴스] (사) ESG 노동사회협회(이사장 이성기)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시행하는 '미래내일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의 운영기관으로서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한 현장 순회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채용시장이 경력직 중심으로 재편되는 가운데, 청년들의 구직난이 심화되고 있다. 이에 고용노동부는 청년들의 고용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ESG 노동사회협회는 2024년 하반기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한국철도공사(코레일) 16명, 하나금융TI 15명, 한국정보기술단 13명, KoData 2명 등 총 46명의 청년들에게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참여 청년들은 1주간의 사전직무교육을 이수한 후, 8주간 실제 기업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고 있다. 특히 코레일과 하나금융TI는 각 사업 분야의 기업 전문가들과 인턴을 1:1로 매칭하는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부는 이러한 멘토링 시스템의 질적 향상을 위해 기업 현장의 멘토들에게 멘티 1인당 8주에 30만원의 멘토링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는 참여 청년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ESG 노동사회협회는 사업의 내실화를 위해 참여기업 멘토와 청년들이 함께하는 현장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개최한다. 11월 28일 코레일을 시작으로 하나금융TI, 한국정보기술단, KoData 순으로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성기 이사장은 "현장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이 일경험 인턴을 하면서 느끼는 애로와 기업 현장의 니즈를 파악하여, 사업의 실질적인 개선방안을 도출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청년들의 성공적인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고, 기업에는 우수 인재 발굴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서면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족도 조사에서는 참여 청년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 구성과 체계적인 멘토링 시스템이 호평을 받고 있다. (사) ESG 노동사회협회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도출된 개선사항을 내년도 사업 계획에 반영하고, 고용노동부 등 관계 기관과 공유하여 정책 개선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은 참여 청년들에게 주 35만원의 활동지원금과 해당자에게는 소정의 체류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1주간의 직무교육과 8주간의 현장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청년들은 실질적인 직무 경험을 쌓고,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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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 노동사회협회, 청년 일경험 사업 성과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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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더에그(Btheegg), 팩토리유니콘과 첫 MOU 체결... 웹사이트 구축 혁신 주도
- [한국상품권뉴스] 디지털 환경이 기업 성공의 핵심 요소로 자리 잡은 가운데, 비더에그(btheegg)가 팩토리유니콘과의 첫 MOU 체결을 통해 웹사이트 개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객 맞춤형 웹사이트 개발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앞세운 비더에그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비더에그의 철학은 명확하다. “모든 기업은 고유한 정체성과 목표를 반영한 웹사이트를 가질 자격이 있다.” 품질, 투명성, 그리고 협업에 중점을 둔 비더에그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하고 있다. - 협력 중심의 혁신적 모델 기존의 웹사이트 개발사들이 고비용의 초기 투자 구조를 고수하는 것과 달리, 비더에그는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팩토리유니콘과의 MOU는 이러한 혁신적인 협력 모델의 첫 사례로, 비더에그의 기술력과 팩토리유니콘의 의류 제작에 대한 인프라적 역량을 결합하여 상호 이익을 추구한다. 비더에그의 모델은 웹사이트 설계 및 개발 비용을 줄이는 대신 마케팅 협력과 네트워크 활용을 통해 상호 성장을 도모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팩토리유니콘은 비더에그의 웹사이트 개발 서비스를 홍보하며, 비더에 그는 지원 조건에 부합한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과 파트너 모두에게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하는 협력 구조를 만드는 것입니다,” 라고 비더에그의 대표 성규동이 말했다. “팩토리유니콘과의 협력을 통해 프리미엄 웹 개발 서비스를 더욱 다양한 기업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디지털 플랫폼 제작의 새로운 기준 비더에그는 기획, 맞춤형 디자인, 기술 개발, 지속적인 유지 관리까지 포괄적인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 고객들은 처음 상담부터 최종 론칭까지 완전히 맞춤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비더에그의 주요 서비스 특징은 맞춤형 디자인, 투명한 피드백 과정, 소유권 및 라이선스로 구성된다. 먼저, 비더에그는 기업의 브랜드 정체성과 운영 요구에 맞춘 웹사이트를 설계한다. 이는 기업의 특성과 목표를 고려하여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다. 또한, 비더에그는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세심한 수정과 최종 결과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낸다. 마지막으로, 비더에그는 고객에게 웹사이트의 소유권을 부여하며, 자사의 저작권을 유지하여 품질과 독창성을 보장한다. 이러한 특징들은 비더에그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제작 서비스의 핵심 요소로,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첫 MOU를 넘어, 지속 가능한 성장 목표 팩토리유니콘과의 협력은 비더에그의 성장 전략에서 중요한 첫 걸음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비더에그는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비더에그 성규동 대표는 “우리는 단순히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을 넘어, 기업의 미래를 함께 설계하고자 합니다”라고 강조했다. - 성공 사례와 향후 전망 팩토리유니콘(한국봉제공장)과의 협력을 시작으로 비더에그는 추가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패션 카테고리 부분에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디지털 전환이 필수적인 시대, 비더에그의 혁신적 접근 방식은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상담을 원하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비더에그의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문의하면 된다. ▲ 이미지 클릭시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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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더에그(Btheegg), 팩토리유니콘과 첫 MOU 체결... 웹사이트 구축 혁신 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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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기자연합회, 공식 데이터분석 대행사 '아이타임즈 KDA’ 지정... AI 빅데이터로 실시간 여론 분석 가능
- [한국상품권뉴스] 사단법인 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가 ㈜아이타임즈 KDA(한국데이터분석)를 공식 데이터 분석 대행사로 지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타임즈 KDA는 기존의 여론 조사 시스템이 아닌 기업 또는 인물에 대한 온라인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SNS 등에 올라오는 글들을 AI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한다. 해당 기업(기관)과 인물(기업인, 정치인, 예술인 등)에 대한 포탈, 뉴스, 커뮤니티, SNS 등의 데이터를 실시간 수집해 통계 분석을 진행한다. 현재의 여론과 트렌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에 따른 대응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것이 기존 여론 조사와 큰 차별점이다. 기존의 언론 매체와 일부 리서치 기관이 시행하는 여론 조사는 여론을 반영하기 위한 도구로 자리 잡았지만, 신뢰성에는 여러 한계가 있었다. 특히, 낮은 응답률이 문제였다. 국내 여론조사 응답률은 평균적으로 ARS 방식은 약 24%, 전화 조사방식은 약 10~20%에 불과하다. 이에 표본의 대표성은 떨어지고, 과대 또는 과소대표된 결과를 낳았다. 또한, 조사를 진행한 시점에 따라 결과가 큰 폭으로 다를 수 있다는 점에서 한계가 있었다. 이와 다르게, 아이타임즈 KDA 데이터 분석 서비스는 온라인에 올라오는 실시간 텍스트를 수집하고 긍정/중립/부정/악성 별로 자동 분석할 수 있어 현재 시점의 평판 분석 및 관리에 효율적이다. 직접 작성한 텍스트를 기반으로 하기에 참여 유도를 하지 않아도 된다. AI 빅데이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수집분석 실시간 데이터 신뢰도를 더 높일 수 있다. 아이타임즈 KDA의 데이터 분석 서비스의 시스템은 다음과 같다. ▲예를 들어 기업 A라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뉴스·SNS·커뮤니티 등에서 키워드가 포함된 글을 수집한다. ▲이후 A 키워드가 포함된 글을 뉴스/SNS/커뮤니티 별, 긍정/중립/부정/악성 별로 데이터를 분석한다. ▲뉴스·SNS·커뮤니티별 A 키워드에 대한 분석 결과를 AI(인공지능)로 총평을 낸다. 기업 A와 경쟁업체들과의 비교 분석도 가능하다. 기업 A와 경쟁업체에 대하여 온라인 매체별 긍·부정 데이터를 수집하여 비교 분석한 결과를 표, 그래프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아이타임즈 KDA(한국데이터분석) 관계자는 “기업이나 인물이 온라인에서의 평판 관리를 제때 제대로 못해서 잘못 알려진 여론에 의해 한순간에 무너지는 기업, 정치인, 연예인들을 많이 봐왔다. 현재 여론과 트랜드, 평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실천방법까지 제안하는 통합서비스를 오래 전부터 기획했는데, 올해 1차 버전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AI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특히 평판 관리가 중요한 유통·제조·금융업계와 정치계에서 KDA 서비스가 인력, 시간, 비용을 단축시키는 획기적인 기술이라는 평가를 받았고 반응이 매우 좋다”고 전했다. ▲ 이미지 클릭시 SNS기자연합회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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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불교 태화종,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티켓트리 5,000억원 수급 계약 체결
- [한국상품권뉴스] 대한불교 태화종(종정 청덕 스님)은 종단에서 운영하는 약사사봉안당(대표 윤종윤)의 개인 불상 봉안함(500만원), 부부 불상 봉안함(800만원)에 대해서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 파트너 엑셀러레이터 변호사 이기영)&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대표 김호석)와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에 지난 22일 문경 약사사봉안당에서 티켓트리 운영사인 팬텀엑셀러레이터와 모바일상품권 티켓트리 5,000억원 수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약사사봉안당 윤종윤 대표는 불상 봉안함(500만원, 800만원) 나눔 프로젝트를 출범한다.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는 구매 금액에 대해서 이번에 확보한 티켓트리 모바일상품권 구매 할인권으로 전액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했다. 이번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 영업을 총괄하는 미러드림엑셀러레이터 김호석 대표는 오는 12월부터 전국 시•도에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 지사, 영업점, 영업사원 모집에 들어갈 것이며, 영업 수당으로 30%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소문을 통해 많은 영업자들이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 영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에 모바일상품권 할인권을 공급하는 팬텀엑셀러레이터 그룹 티켓트리 사업부 이성주 본부장은 약사사봉안함 불상 봉안함 나눔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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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불교 태화종, 팬텀엑셀러레이터와 티켓트리 5,000억원 수급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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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엠소셜컴퍼니,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모두폼’ 싱가포르 수출 계약 체결
- [한국상품권뉴스] 국내 블록체인 기술 선도 기업 더블엠소셜컴퍼니가 싱가포르의 우당사이언스와 헬스케어 문서 관리 플랫폼인 ‘모두폼(ModuForm)’의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더블엠소셜컴퍼니는 국내 블록체인 기술의 본격적인 해외 진출을 알리며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이번 계약을 통해 우당사이언스는 모두폼 플랫폼의 싱가포르 내 독점 유통 및 운영 권한을 확보했으며, 지역 내 사업 확장과 플랫폼 활성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양측은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협력을 바탕으로 모두폼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모두폼(ModuForm)은 더블엠소셜컴퍼니가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문서 관리 플랫폼으로, 인증서 및 문서의 안전하고 간편한 관리를 지원한다. 특히 헬스케어 기업과 기관이 요구하는 복잡한 문서 처리 과정을 혁신적으로 간소화하며, 데이터의 신뢰성과 보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더블엠소셜컴퍼니 관계자는 “싱가포르 진출을 통해 모두폼의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여, 헬스케어 문서 관리 분야에서 세계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라며 “우당사이언스와의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해외 진출 사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우당사이언스 측은 “모두폼 플랫폼 도입은 싱가포르 내 비즈니스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라며 “더블엠소셜컴퍼니와 긴밀히 협력해 모두폼의 가치를 싱가포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더블엠소셜컴퍼니는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며, 글로벌 헬스케어 플랫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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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엠소셜컴퍼니,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모두폼’ 싱가포르 수출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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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S마켓 사칭 업체에 대한 강경 대응 선언… 금융사 사칭 피싱 주의보
- [한국상품권뉴스] 최근 온라인 광고를 통해 투자금을 탈취하는 금융사 사칭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특히, 유명 투자 플랫폼 'GFS마켓'을 사칭한 사기 행위가 발생하면서 피해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GFS마켓'은 국내 유수의 로펌과 협력해 사칭 범죄에 대한 소송 절차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국내 유명 로펌 관계자는 “현재 GFS마켓은 사칭 관련 소송을 위해 송장을 접수했으며, 국내 수사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칭 범죄 조직은 주로 국내외 잘 알려진 투자 플랫폼을 모방해, 실제 공식 웹사이트와 유사한 디자인의 가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이들은 사용자들이 혼란을 느끼도록 기존 도메인과 유사한 주소를 사용하며, 고수익을 보장하는 내용을 앞세워 투자를 유도한 뒤 투자금을 편취하는 방식으로 범행을 저지르고 있다. 투자 사기 예방을 위한 주의사항 투자 사기를 방지하려면, 고수익 보장을 약속하는 경우 반드시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또한, 금융감독원은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및 투자사기 신고센터'를 운영하며, 피해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GFS마켓은 이번 사건에 대해 “앞으로도 관련 정부 부처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금융 사기 피해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불법 행위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수사 기관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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