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16(화)
 
[사진제공 : 뮤직앤뉴]
[한국상품권뉴스] 가수 박민혜가 참여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네 번째 OST가 오늘 13일 1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대한민국의 레전더리 보컬 그룹 빅마마의 막내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의 목소리의 소유자 박민혜가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유쾌, 상쾌, 통쾌, 원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중인 드라마 '닥터 차정숙'. OST Part.4 '이 밤이 지나면'은

담담하지만 처연한 노랫말과 아련함이 묻어나는 서정적이고 클래식한 멜로디의 곡이다.

청자의 감정을 복받쳐 오르게 하는 박민혜의 감성적이고 청아한 보이스와 가창력이 진한 감동을 더해준다.

'이 밤이 지나면'에는 '하루만 더', '아무렇지 않은 척' 등 그간 빅마마와 최고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참여했다.

또한, 전문 스트링 편곡팀 'AimStrings'의 오케스트라 편곡이 더해지며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작품의 진한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다.

엄정화, 김병철 주연의 '닥터 차정숙'은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주연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남다른 케미, 화제성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열띤 공감과 응원을 받고 있다.

얽히고설킨 주인공들의 복잡 미묘한 관계와 '인간 차정숙'의 성장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예정으로, 향후 드라마의 성적표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OST Part.4 '이 밤이 지나면 - 박민혜'는 오늘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23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빅마마 박민혜, '닥터 차정숙' 네 번째 OST 주자로 참여. '이 밤이 지나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