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1-16(화)
 
[사진 = JTBC '웰컴투 삼달리' 방송 캡처]
[한국상품권뉴스] 배우 한은성이 '웰컴투 삼달리'에서 달라진 모습을 예고했다.

한은성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에서 신혜선의 바람난 전 남자친구 천충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조삼달(신혜선 분)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조용필(지창욱 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극이다.

천충기는 앞서 방은주(조윤서 분)가 전 여친의 프로젝트를 빼앗아갔을 때도 두둔했던 모습과 달리 방은주에게 "조은혜(신혜선 분)한테 포커스 맞추는 거 안 배웠어? 맨날 포커스 가르치고 그러던데. 딴짓했구나?"라고 일침을 가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새 로케이션 촬영을 위해 방은주와 삼달리를 답사하던 천충기는 자신을 벼르고 있던 조삼달 측근들에게 따가운 눈초리를 받았고, 급기야 식초 세례까지 받으며 굴욕을 당했다.

그럼에도 천충기는 방은주의 잘못된 행동과 조삼달에 대한 집착을 나무라며 각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한은성은 바람난 밉상 전 남친 천충기 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드라마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또 바람을 피우고도 뻔뻔한 모습을 보여왔던 한은성이 신혜선에게 미련이 남은 모습을 보이며 향후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한은성이 출연하는 JTBC '웰컴투 삼달리'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83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웰컴투 삼달리' 한은성, 신혜선 집착하는 조윤서에 쓴소리...감정선 변화 '흥미진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