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접근성 높아져
온라인 식품 플랫폼 컬리가 자사의 '컬리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시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입점으로 컬리상품권의 구매와 선물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입니다.
1. 상품권 종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등 총 4종의 컬리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1만원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2. 사용 방법: 선물 받은 사람은 상품권의 등록코드를 복사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컬리페이 상품권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코드를 입력하고 충전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컬리캐시로 전환됩니다.
3. 성장세: 컬리는 지난해 9월 온라인 컬리상품권을 출시한 이후 약 1년간 5.7배의 성장세를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4. 기업 선물용 수요: 컬리 관계자는 "컬리상품권은 대량 구매도 가능해 기업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전했습니다.
5. 향후 전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컬리상품권의 접근성이 높아져 사용자 증가가 예상됩니다.
컬리 측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컬리의 독보적인 큐레이션을 보다 간편하게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다채로운 일상을 누리는 데 컬리상품권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컬리상품권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으로 온라인 식품 시장에서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